고객의평

  • 신나라
  • 17-10-26 00:10
  • 1,097

사랑합니다 더푸드 고맙습니다 더푸드

자취생활로인해 맨날 시켜먹고 사먹고를 반복해 몸무게는 몸무게대로 늘고 돈은돈대로 쓰고. .  집안에 먹을음식이 없으니 조금만 배가고파도 시켜먹고.너무힘들었습니다ㅜ
반찬만들라치면 같은 반찬계속먹으니질리기도하고 가면갈수록 반찬만들기도 번거롭고  그리오래가진못하더군요.
친언니와 함께사는데 시켜먹는걸로 거의 한달에 100만원 정도 쓰는걸보고  너무놀라 이곳저곳을 알아봤습니다.
사실 전에 대학생때 배달로오는 반찬을 결제해서먹었지만 그때의기억이 썩좋지않아 고민하면서 주문했습니다.
매번 결제도 귀찮고해서 정기권으로 매주월요일마다 배송되는 옵션으로 선택했고.
지금현재 너무 만족한 생활습관을 가지고 살아가고있습니다.
정성스런 음식들. 절대 대충하지 않은 그런맛으로 음식을 만들기까지 얼마나많은 고민을 했을지 느낄정도로 정성스런 맛을 가지고있는 더푸드의 반찬들은 이 영양잡힌 식단으로 언니와 저 매번 시켜먹고 사먹는 버릇을 고칠수있게 됐으며 제가 만든 여러 잡곡밥과 더푸드의 반찬들로 언니와 저 둘다 회사에서 도시락까지 챙겨먹게되었습니다.
덕분에 건강도 좋아진것같고 항상 치킨과 피자 짜장면등의 식품에서 벗어나 속도편해지고 붓기도 많이 빠지고 통장잔고도 점점쌓여가고요.  ㅠㅠ
회사동료들은 매번 편의점음식들을 사먹는데요. 최근 부쩍안좋아진 몸을 느낀다며 이제더는 못먹겠다며 더푸드를 많이 물어 봅니다.  솔직히 더푸드없었음 저 진짜어떻게 살았을까싶고.ㅜㅜ 너무맛있고ㅜㅜ다시는 과거로 돌아가고싶지않아요. . 우리언니도 너무너무 감사하게 잘먹고있다고 후기쓰라고 부추기더군요^^  진짜감사합니다.  평생고객될께요. .진짜 사라지면 안돼요 절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