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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고객님의 회원가입을 위하여 아래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숙지하신후 동의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ㆍ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더푸드 웹사이트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은 필수동의 항목이며, 비동의시 회원가입이 제한됩니다.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우아한신선들 더푸드(이하 "회사"라 한다) 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식단공급 웹 사이트(이하 “더푸드”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인터넷, 정보통신망, 모바일 및 스마트 장치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하여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주)우아한신선들 더푸드(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를 의미 합니다.
2. "이용자"란 더푸드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더푸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더푸드에 회원등록을 한 사용자로서, 계속적으로 더푸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사용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을 하지 않고 더푸드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 상호명, 대표자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더푸드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행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더푸드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5.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더푸드에 송신하여 더푸드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음식 또는 식단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 식생활 관련 정보 제공
-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등의 배송 및 용역의 배송
-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인과관계가 입증된 실제 손해를 배송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회사가 회원가입신청의 승인을 거부하거나 유보하는 경우 원칙적으로 이를 회원에게 알립니다.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 등록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더푸드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원가입 및 전자상거래상의 계약에 관한 서비스는 만 14세 이상인 자에 한함.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더푸드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더푸드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배민프레시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회원탈퇴 시 적립금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이 소멸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더푸드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더푸드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배민프레시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9 조 (구매신청)

1. 회원은 아래의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신청하는 경우에 다음의 절차에 따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 로그인
- 결제 방식의 선택
- 주문버튼 선택 (마우스클릭)
2) 전화를 이용하여 구매 신청하는 경우에 다음의 절차에 따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구입 희망 상품 통보
- 성명, 전화번호, 배송지주소 통보
- 결제방식의 통보

제 10 조 (계약의 성립)

1.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등을 구매하는 경우
- 기타 구매 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희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구매신청 고객이 제7조에 따른 회원 자격이 제한, 정지 또는 상실된 회원으로 확인되었을 경우
- 구매신청 고객이 재판매의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하는 등 사이트의 거래질서를 방해한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 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 의사표시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4. 계약이 성립한 후 회사가 제1항 각 호의 사유를 발견한 경우 회사는 즉시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지급방법)

1. 더푸드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 온라인 무통장입금
- 포인트 등 회사가 지급한 적립금에 의한 결제
- 회사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 포인트에 의한 결제
- 기타 전자적 지급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12 조 (수신확인통지  구매 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배송 일정기간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13 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이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예상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2. 상품의 배송은 국내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해외배송은 서비스에서 제외 됩니다.
3. 제품은 입금확인 후 배송되며 아래와 같은 특이한 경우에는 배송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공/휴무일은 배송이 없을 수 있으며, 위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주문화면 기타 주문사항에 원하는 특정일을 기재하시면 지정된 날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제 14 조 (환급 반품 및 교환)

1.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는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회사는 배송 된 재화일지라도 환급, 반품, 교환을 요구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하고 이 대의 반품비용은 회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회사가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배송된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 방문판매등에 관한 법률 제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3. 제2항의 각호의 경우가 아닌 경우 재료구입 또는 생산이 시작된 후에는 고객의 단순변심이나 착오 등의 과실로 인한 환급, 반품,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이는 소비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 등 청약철회 등을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 해당되어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예외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사전에 당해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소비자의 서면 (전자문서를 포함한다)에 의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4.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환급이 3일 이상 지연된 기간동안 연24%의 지연이자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환불금액은 미결 금액 결제 후 당사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제 15 조 (청약 철회 등)

1. 회사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고객님의 주문 시점에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으로 청약철회를 인정하는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 해당 되어 재료 구입 또는 생산이 시작된 후에는 단순변심이나 착오 등 과실로 인한 환불, 반품, 교환에 제한이 있습니다.
따라서 환불, 교환, 취소, 연기 등은 배송받으시기 2일전 신청해 주셔야 하며, 그 이후 “취소 / 연기”는 식자재 구매로 인한 위약금 50%를 부과합니다.

제 1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품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 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제3조에 따른 소정의 부당한 표시 또는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제14조 및 제15조 각항에 규정된 이외의 경우라도 회사의 상품이나 용역에 의하여 소비자가 피해를 받거나 손해를 입었을 경우 이를 신속히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제 17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다음의 각호의 사항을 준수할 의무가 있습니다.
- 이용자는 자신의 신상 정보와 신용카드 정보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해 스스로 최선의 보안을 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 이용자는 자신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해 철저하게 관리할 의무가 있습니다.
- 이용자는 구매한 제품에 명시된 용도 및 사용방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제품에 명시된 용도 및 사용방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구매한 제품에 명시된 용도 및 사용방법과 다르게 사용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신체 또는 재산상의 손해에 대해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신용카드로 이용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착오 또는 조작의 실수로 인해 자신의 의사와 무관하게 재화를 주문하였거나, 자신의 신용정보가 누출되었을 경우, 즉시 회사와 해당 신용카드사로 통보하고 회사로부터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2. 이용자는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 타인의 정보 도용
- 더푸드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 회사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 화상 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회원의 적립된 포인트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

제 18 조 (개인정보 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 시 구매예약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아이디
- 성명
- 주소
- 전화번호 및 휴대전화번호
- 전자우편주소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 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  제공단계에서 당해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회사가 제2항에 의해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서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9.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잇습니다.
- 수사기간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 회원이 법령을 위반하는 등의 부정행위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 판매자 또는 배송업체 등에게 거래 및 배송 등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의 정보 (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제공하는 경우
- 구매가 성사된 때에 그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와 구매가 종료된 이후에도 반품, 교환, 환불, 취소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기타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제 19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서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만약 본 약관의 환불 등 일부 규정이 대한민국의 강행법규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그 강행법규에 따르기로 하고, 이로 인해 본 약관 중 일부 조항의 효력이 정지되는 경우에도 다른 조항의 효력에는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는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5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2년 1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6년 4월 8일부터 시행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우아한신선들 더푸드’ (이하 ‘회사’라 한다)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 (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이용목적

수집 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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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고객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보존 이유를 위해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법
- 보존 기간 : 5년
웹사이트 방문 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3.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및 공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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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제휴관계
제 3 의 회사와 제휴관계를 맺을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제휴사명과 제휴목적, 제공되는 서비스의 내용, 공유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이용목적, 제휴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반드시 이용자의 적극적인 동의(개인정보의 제 3 자 제공 및 공유에 대한 의사를 직접 밝힘)에 의해서만 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합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해서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나. 매각 인수합병 등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 상속 등으로 서비스제공자의 권리 의무를 이전 승계 하는 경우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반드시 그 사실을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로 행정목적이나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는 수산기간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무조건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며,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의 의 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제공합니다.

5. 개인정보취급 업무의 위탁

- 회사는 업무위탁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 3 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한 업체 위탁업무
㈜우아한형제들 고객 상담, 미원처리
한진택배 상품 배송
CJ GLS 상품 배송


6. 만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고객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 혹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를 위해서는 “계정정보”를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고객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의 유효기간 제도

- “장기 미이용 고객”은 더푸드 서비스를 최종 이용 후 1년 동안 이용 기록이 없는 고객을 말합니다.
- 장기 미이용 고객의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되어 안전하기 보관하게 되며, 해당 고객에게의 안내는 분리 보관 처리일을 기준으로 최소 30일 이전에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 장기 미이용 고객이 미이용자 DB별도로 분리되기 전에 지속적으로 더푸드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더푸드 웹사이트에 로그인 하시기를 요청드립니다.
- 장기 미이용 고객은 더푸드 로그인 시 고객의 동의에 따라 본인의 계정을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더푸드 고객센터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경가영 팀장
- 전화번호 : 1544-7409
귀하꼐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kopico.or.kr / 02-405-5150)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http://www.netan.go.kr / 국번없이 182)
9.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이력
- 제정일자 : 2011년 12월 21일 - 개정일자 :
2016년 04월 01일 공고 (2016년 04월 01일 개정)
2015년 08월 10일 공고 (2016년 08월 18일 개정)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① 더푸드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동의없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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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고객 상담,민원 처리
- 위탁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3. 위탁받는 자 (수탁자) : 한진택배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물품 및 이벤트 진행에 따른 물품배송
- 위탁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4. 위탁받는 자 (수탁자) : CJ GLS
-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 구매물품 및 이벤트 진행에 따른 물품배송
- 위탁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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